김치사장조카Lv.6후기🏪 이산15월 30일아주 오래전에 두번인가 세번 가봤고 갈때마다 맛은 솔직히 괜찮았는데 한인 사장 매우 싹퉁바가지가 없어서 다신 안감. 맛은 괜찮지만 기준 상하고 싶지 않다면 갈필요없음.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