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거Lv.5후기🏪 스위스 샬레46월 17일서양사람이 운영하는 곳인데 지인이 좋아해서 몇번 따라갔으나 내 취향엔 맞진 않다.고기도 익힘이 들쑥날쑥하고 나쁘진 않으나 개인적으론 다른곳이 더 좋다. 인테리어 느낌은 좋다 서양가게에서 먹는 느낌최근 가서 찍은 사진은 안보여서 2018년도에 찍은 사진 업로드14댓글 불러오는 중...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GrayLv.6후기🏪 스위스 샬레55월 30일15년 전에는 560페소 현재는 1000페소 언더로 기억.그날 고기 컨디션에 따라 불호가 갈리기는 하나 난 이곳이 좋다. 양키할배들 국밥집마냥 양키 어르신들이 70%.추천메뉴는 아래 사진 페퍼드 스테끼 + 홈프라이드 포테이토 + 프라이드 갈릭 조합. 여기에 부족한 야채 섭취를 위한 200페소짜리 1타임 스물 풀떼기.여럿이라면 퐁듀, 새우 스파게티 추가해서 얌얌하먄 된다18댓글 불러오는 중...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