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SeeQee

후기 모아보기

업체후기와 메뉴후기를 한 곳에서 최신순으로 봅니다.

김치사장조카Lv.6·6월 23일

이런덴 한번 다녀오면 얼마나 비용이 필요할까..

김치사장조카Lv.6·6월 22일

안녕 힐링이 곧 만나자!

은거Lv.5·6월 19일

어금니쪽이 너무 아파서 치료 잘 받고 왔다. 약간 추가진료 느낌이 있으나 치료 효과는 확실해서 큰 도움이 되었다.

은거Lv.5·6월 19일

한인회랑 컨택 되는곳이니 신뢰성이 올라가네요 외국인 전용 바가지는 좀 줄어들듯

은거Lv.5·6월 17일

500페소에 순살치킨을 무료배달로 먹을수 있어서 오랫동안 행복했던곳 지금은 배달비 100페소 받아서 그냥 24치킨을 먹는다. 감사한곳

은거Lv.5·6월 17일

서양사람이 운영하는 곳인데 지인이 좋아해서 몇번 따라갔으나 내 취향엔 맞진 않다. 고기도 익힘이 들쑥날쑥하고 나쁘진 않으나 개인적으론 다른곳이 더 좋다. 인테리어 느낌은 좋다 서양가게에서 먹는 느낌 최근 가서 찍은 사진은 안보여서 2018년도에 찍은 사진 업로드

후기 사진 1
GrayLv.6·6월 17일

인터넷 커뮤니티에 너무 핫해서 찾아와본 조선 팰리스. 간 시간이 너무 이른지(6시) 우리 테이블만 있다가 7시에 추가 한테이블 해서 갈때까지 2테이블인게 아마 12시 근처가 가장 핫 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사실 이식당에 온건 새로운 식당에 음식을 먹는걸 좋아라해서 이것저것 주문했다. 첫번째, 이름이 먼지 몰라서고 맛이 어떤지도 몰라서 설명과 별점 패스... 두번째, 깐풍기 였나? 맛있었다. 세번째, 부대찌게 진짜 스팸을 써서 괜춘했다. 네번째, 밀봐유나베라고 해야 하나.. 보기와 다르게 너무 싱거워서 살짝 실망. 다섯번째, 쉬림프감바스. 뭐 다 아는 맛이다. 이외에 몇 개 더 시켰는데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김치사장조카Lv.6·6월 16일

예전에 한번가봄. 바바에는 아니고 그냥 일하는 알바가 이뻤음

은거Lv.5·6월 15일

가본적이 없어서 평가는 못하지만 이런곳이 잇군요. 이런 테마파크 가려면 마닐라까지 가야 되는줄 알았는데

은거Lv.5·6월 15일

필리핀 사람들과 간다면 갈만한 가치가 있다. 즐거워하는 모습을 지켜보자 무엇보다 기다리는 줄이 없고 놀이기구를 연속으로 탈수가 있다.

진주 국수집얼큰 바지락 홍합탕
GrayLv.6·6월 14일

강력 추천

후기 사진 1
진주 국수집육회 비빔밥
GrayLv.6·6월 14일

육회가 달달하이 맛있다. 기본적으로 참기를 넣어 있어서 꼭 먼저 비벼서 맛본후 참기를 추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없는줄 알고 참기름 두바퀴 둘렀드만 기름 범벅

후기 사진 1
진주 국수집바싹싹 왕 돈가스
GrayLv.6·6월 14일

우리집 아이들이 젤 좋아하는 돈까스. 소스도 안찍고 그냥 먹는데 맛있단다.

후기 사진 1
은거Lv.5·6월 13일

발리바고 위치한 JTV중에서 최고의 인테리어 원래 중국사람이 영업하던 곳으로 기억하는데 같은 장소였나 JTV 괜찮은곳인데 노래방 기기때문에 1점 감점

GrayLv.6·6월 13일

오키친의 '순두부찌개'는 앙헬에서 최고이다. 사진은 폰성능이 딸려서 '화질구리' 나 맛은 보장! 후루루 쩝~

미스터왕매운고기짬뽕
은거Lv.5·6월 12일

고기짬뽕은 미스터왕이 제일 맛있다.

후기 사진 1
미스터왕양주식볶음밥
은거Lv.5·6월 12일

100페소 추가하면 탕수육이 같이 나온다! 주방장 상태에 따라 볶음밥 퀄리티가 조금 다르다

후기 사진 1
진주 국수집얼큰 바지락 홍합탕
은거Lv.5·6월 12일

다른 사람이 평가 좋다고 하네요

후기 사진 1
진주 국수집진주 떡볶이
은거Lv.5·6월 12일

김밥에 떡볶이는 여기 조합이 최고인것 같다 400페소 혼자서 먹다가 먹방 찍는줄

후기 사진 1
진주 국수집바싹싹 왕 돈가스
은거Lv.5·6월 12일

돈까스는 비추천한다. 딱딱하고 얇고, 소스는 짜고. 다른데서 먹기를 바람

후기 사진 1
진주 국수집시락국밥
은거Lv.5·6월 12일

250페소 가격싸고 맛도 좋은데 이것만 먹으면 허전하다. 사이드 무조건 시킬것

후기 사진 1
진주 국수집육회 비빔밥
은거Lv.5·6월 12일

육회비빔밥은 여기가 탑급이 아닐까?

후기 사진 1
진주 국수집냄비우동
은거Lv.5·6월 12일

사람들이 많이 먹는데 우동은 여기 말고 다른 선택지를 모르겠다.

후기 사진 1
은거Lv.5·6월 12일

130페소일때 기본김밥 여기 따라올곳 없다고 생각할정도로 괜찮았다. 기원분식보다 나은듯 기본은

후기 사진 1
진주 국수집명태회국수
은거Lv.5·6월 12일

명태도 넉넉하고 진득하니 맛있다. 김밥이랑 같이 먹으면 배 많이 부르다 기본 김밥 맛집이다.

후기 사진 1
클락 오키친돌솥비빔밥
은거Lv.5·6월 12일

맛 괜찮음 야채가 잘 익어서

후기 사진 1
은거Lv.5·6월 12일

순두부찌개 맛집 제육도 맛있었는데 맵찔에겐 힘들고 돌솥비빔밥도 맛나다

후기 사진 1
클락 오키친해물순두부찌개
은거Lv.5·6월 12일

여긴 순두부가 맛집이다.

후기 사진 1
클락 오키친차돌된장찌개
은거Lv.5·6월 12일

먹을만하다 차돌도 좀 있고 근데 허전함

후기 사진 1
은거Lv.5·6월 12일

내장탕 최고

후기 사진 1
은거Lv.5·6월 12일

내장탕은 여기가 최고인듯 양도 푸짐하고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먹으면 두명이서 먹어도 됨 깍두기는 처음에는 공업용 식초 쓰는듯 너무 셨는데 이젠 맛있어짐 순대국밥은 미스진 내장탕은 양평해장국 450페소 양평해장국도 괜찮음

후기 사진 1
은거Lv.5·6월 11일

라이브밴드도 훌륭하고 나이트클럽처럼 스테이지에서 춤추는 사람도 있다. 대부분 한국 사람이 많다.

GrayLv.6·6월 11일

얼큰 바지락 홍합탕(4.5/5) 말 안하면 고추랑 마늘 이빠이로 줘서 진짜 얼큰하다. 양은 둘이 먹기에 충분하고 넘친다. 다만 날에 따라 양이 와따리 가따리 한다-감점 요인 홍합이 필리핀산 그린홍합이 아니고 한국에서 공수해 오신다 한다. 씨알은 작지만 통통한 느낌 쐬주 안주로 추천함!

원 김밥불고기 김밥
믓시엘Lv.5·6월 8일

맛은 있는데 고기 씹기 어려운게 가끔 있다.

원 김밥참치 김밥
은거Lv.5·6월 7일

포만감이 좋다!

김치사장조카Lv.6·6월 6일

먹거리 메뉴들 가격은 얼마일까. 메뉴판 외에 가격들은 얼마일까

은거Lv.5·6월 6일

가서 가볍게 구경하면서 맥주 먹기 좋은곳

김치사장조카Lv.6·6월 6일

스포츠바와 가스트로 바는 도대체 무엇인가요??

김치사장조카Lv.6·6월 6일

앙헬로 먹은 한식을 대부분 한국이랑 비교해도 전혀 뒤쳐지지 않고 맛있음.. 맛으로만 따지면 일부는 한국보다 맛난 곳들도 있음. 외국이라 한국이랑은 맛이 영 다르네 하는 사람들 다 허세로 하는 소리가 대부분일 것임..

은거Lv.5·6월 5일

음 좋네

GrayLv.6·6월 5일

매년 설, 추석휴일에 강제로 발생하는 이벤트로 온 곳으로, 수려한 경치와는 상관없이 이리저리 정신없이 띄어 다니는 나의 모습을 보니 못쓸 운동이다... 골프를 좋아하시다면 클락도 좋은 환경(주변에 골프장이 5군데)이나 가격 인플레로 말이 많다.

은거Lv.5·6월 4일

대사관 일하시는분들도 열심히 하시고 한인회랑 협업해서 버스 타고 무사히 투표 다녀온곳입니다. 자랑스러워요

GrayLv.6·6월 3일

짜장, 짬뽕, 탕수육 등 한국 왠간한 곳에서 먹던 맛이랑 동일하다. 여기 간짜장을 좋아했었는데 옛날만 못하기 때문에 일반 짜장, 짬뽕 추천. 탕수육은 가게에서 먹으면 괜춘하나 포장하거나 하면 금세 눅눅해지기 때문에 포장 비추천(소스는 너무 점도가 강해서 나는 불호) 유일한 단점은 요즘같은 하이테크 시대에 오직 현금만 받는다. 지케쉬, 계좌 이체, 카드 결제 모두다 거부함.

후기 사진 1
김치사장조카Lv.6·6월 1일

메뉴 다양하고 가격 저렴하고 맛도 기본은 한다. 기본김밥이 매우 비추이고 나머지 다른 것은 가격대비 만족할 수 있다. 추천

GrayLv.6·5월 31일

철판 후라이 최초 1회만 무료, 2회차부터 개당 20페소 추가 차지 - 별하나 까짐 양념장 안주고 빈그릇으로 주길레 저짝을 가리키며 셀프 - 별 또 까짐 먹태탕 맛탱이 감 - 별 집나감 한국인에게 더움 - 별 또 간데이 밑반찬 셀프라니... - 별이 안까짐... 직접 가서 먹는건 별 1개이나, 가족들이 젤 좋아하는 치킨집이다(소이치킨)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김치사장조카Lv.6·5월 30일

아주 오래전에 두번인가 세번 가봤고 갈때마다 맛은 솔직히 괜찮았는데 한인 사장 매우 싹퉁바가지가 없어서 다신 안감. 맛은 괜찮지만 기준 상하고 싶지 않다면 갈필요없음.

김치사장조카Lv.6·5월 30일

별 다섯개. 부근에선 가격대비 가장 품질이 우수하다고 생각한다. 내상의 확률이 가장 적다고 판단되는곳. 초심자도 전문가도 모두가 부담없이 방문해서 으쌰으쌰 하고 기분좋게 바이바이 할수있다고 생각한다. 추천.

GrayLv.6·5월 30일

15년 전에는 560페소 현재는 1000페소 언더로 기억. 그날 고기 컨디션에 따라 불호가 갈리기는 하나 난 이곳이 좋다. 양키할배들 국밥집마냥 양키 어르신들이 70%. 추천메뉴는 아래 사진 페퍼드 스테끼 + 홈프라이드 포테이토 + 프라이드 갈릭 조합. 여기에 부족한 야채 섭취를 위한 200페소짜리 1타임 스물 풀떼기. 여럿이라면 퐁듀, 새우 스파게티 추가해서 얌얌하먄 된다

후기 사진 1
은거Lv.5·5월 29일

참치마요의 마요는 필리핀걸 써서 맛이 다르고 불고기김밥은 씹기힘든 분위가 가끔 있지만 필리핀에선 한끼 훌륭하다 그랩 이용 추천

GrayLv.6·5월 29일

한때 앙헬레스를 호령했던 섬마을(현재 양평해장국 자리)이 썬벨리 골프장 클럽 하우스 식당으로 갔다 그 후 클락에 강강술래 가게 자리에서 명맥을 유지하다 현재는 사라진 식당의 사모님이 하시는 분식집. 무식하게 큰 김밥은 타 가게와 비교를 불허한다. 기원 분식과 함께 장수할 분식집으로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