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eQee
Gray
후기4
6월 27일

클락에서 프렌쉽 들어오는 초입에 있던 빽다방이 망하고 생긴 가게.

애엄마와 브런치를 먹으려고 왔으나,

분위기가 별로...

빵 맛있다고 해서 포장하고 밥은 진주국수로...

클락에서 프렌쉽 들어오는 초입에 있던 빽다방이 망하고 생긴 가게. 애엄마와 브런치를 먹으려고 왔으나, 분위기…
4
4점 / 5점

댓글 0

불러오는 중...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클락에서 프렌쉽 들어오는 초입에 있던 빽다방이 망하고 생긴 가게. 애엄마와 브런치를 먹으려고 왔으나, 분위기… | SeeQ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