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락에서 프렌쉽 들어오는 초입에 있던 빽다방이 망하고 생긴 가게. 애엄마와 브런치를 먹으려고 왔으나, 분위기가 별로... 빵 맛있다고 해서 포장하고 밥은 진주국수로...
GrayLv.6후기46월 27일클락에서 프렌쉽 들어오는 초입에 있던 빽다방이 망하고 생긴 가게.애엄마와 브런치를 먹으려고 왔으나,분위기가 별로...빵 맛있다고 해서 포장하고 밥은 진주국수로...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