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 또는 시원한 동치미가 너무 먹고 싶어서 검색했더니 이곳이 있길래 갔다.
친구는 대나무통 쌈방정식 나는 냉면을 주문.
돈이지만 두번 리필해서 먹었다.
냉면은 평범한데 대나무통 쌈밥 정식이 외관으로 보기에 그럴싸하게 잘나와서 궁금하다.
가격은 주변식당보다 50페소 정도 비싼것 같다.




1 / 4
냉면 또는 시원한 동치미가 너무 먹고 싶어서 검색했더니 이곳이 있길래 갔다.
친구는 대나무통 쌈방정식 나는 냉면을 주문.
돈이지만 두번 리필해서 먹었다.
냉면은 평범한데 대나무통 쌈밥 정식이 외관으로 보기에 그럴싸하게 잘나와서 궁금하다.
가격은 주변식당보다 50페소 정도 비싼것 같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