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에 뒤쪽에 내가 좋아하는 산토우카 라멘 그 다음 다음에 있는 제이코 도넛!
SM 클락에 생기기전에 산페르난도 SM에서만 팔아서 거기가면 무조건 사야하는 필수 도넛이 되었다가,
마퀴몰에 먼저 생기고 이어서 SM클락에도 생겼다.
아몬드 슬라이스 토핑된 크림 도넛이 가장 맛있고, 크리스피 도넛보다 한단계 위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한때 이걸 한국에 지점내서 팔고 싶을 정도로 좋아했었는데 돈이 엄써서 GG
단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불호 일수 있으나,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 당이 딸려서 가끔씩은 먹어줘야 하는데,
사가지고 집으로 가면 그날 순삭되는 운명이....(한개도 못먹을때가 부지기수)
그래서 사진은 음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