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정말이면 외교문제로도 발전할 거 같은데...궁금하군요. 그냥 후진국이랑은 아예 엮이지 않는게 최선인듯.. 왜 이런 상식밖의.일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것인지...
김치사장조카Lv.7잡담6월 28일이거 정말이면 외교문제로도 발전할 거 같은데...궁금하군요.그냥 후진국이랑은 아예 엮이지 않는게 최선인듯.. 왜 이런 상식밖의.일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것인지...▶YouTube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