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yLv.6후기🏪 만복림46월 3일짜장, 짬뽕, 탕수육 등 한국 왠간한 곳에서 먹던 맛이랑 동일하다. 여기 간짜장을 좋아했었는데 옛날만 못하기 때문에 일반 짜장, 짬뽕 추천. 탕수육은 가게에서 먹으면 괜춘하나포장하거나 하면 금세 눅눅해지기 때문에 포장 비추천(소스는 너무 점도가 강해서 나는 불호) 유일한 단점은 요즘같은 하이테크 시대에 오직 현금만 받는다. 지케쉬, 계좌 이체, 카드 결제 모두다 거부함.311댓글 불러오는 중...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