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설렁 생각했다가 워크인으로 가니 룸 매진...
홀에서 10명이 먹는데 자리는 좁지 않음.
한국말 어설프게 하는 종업원의 유쾌한 호구행위를 보면서 메뉴 주문.
문제는 이후부터...
서빙하는게 너무 느리다...
한전에 다 나와서 같이 먹는게 한국인 룰인데...
코스요리도 아니고...
음식은 괜춘하나 손님 대접 마인드가 많이 녹아 내렸다...

1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미 적용 되어있습니다. webp로 자동 변환 되어서 빠르게 로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